Today
586
Total
122,102

소식

NEWS

성현담컴퍼니 병원전담 PG지원금 사업 확장에 박차 … 새로운 비즈지스 도입으로 경쟁력강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현담컴퍼니
조회 29회 작성일 24-10-17 19:21

본문

b416737ba9a4516427684dcf259dd2d7_1730361610_5543.png
https://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6190 



성현담컴퍼니가 병원 전자결제(PG) 사업 부문에서의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병원 PG지원금 시장에 대한 전략적 진출을 선언하며, 이를 위해 병원당 최대 12억 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했다.

병원 PG 사업은 성현담컴퍼니가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고 있는 핵심 분야로, 기존 전자상거래 PG 사업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의료 기관을 대상으로 한 결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특히, 병원 내 운전자금 확보 및 다양한 결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맞춤형 결제 시스템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병원 효율적이고, 편리한 결제 환경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성현담컴퍼니가 도입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은 병원에 제공되는 최대 12억 원의 지원금이다. 회사는 병원들이 초기 투자 부담 없이 최신 결제 시스템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통해 필요한 인프라 구축과 운영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병원에서는 24, 36, 48개월등의 선택 약정으로 진행을 하며, 이러한 지원금은 병원의 규모와 필요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일정 요건을 충족하는 병원들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관계자는 "병원 PG지원금 시장은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높은 퍼플오션으로, 이번 지원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병원들이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우리는 병원과 의료기관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결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병원 PG 사업 확장은 성현담컴퍼니의 기술력과 시장 이해도를 기반으로 한 전략적 행보로 평가받고 있다”며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맞춤형 결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병원의 결제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환자의 결제 경험을 개선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계 전문가들은 성현담컴퍼니의 이러한 적극적인 투자와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향후 병원 PG지원금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한편, 성현담컴퍼니가 제시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지원금 정책이 시장에 미칠 영향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s://www.kbanker.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