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렌탈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현담컴퍼니
조회 172회 작성일 23-04-03 00:00
조회 172회 작성일 23-04-03 00:00
본문
Q. 렌탈시 필요한 서류는 무엇이 있나요?
A. B2B 렌탈 시 사업자 등록증, 재무제표 증명원 등 다양한 서류가 필요하지만 원클릭 시스템을 통해 여러 서류들을 한번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B2C 렌탈은 서류가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진행방법] - [필요서류] 카테고리를 참고 바랍니다.
- 이전글진행 시 소요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3.06.18
- 다음글금액 한도가 따로 있나요? 23.04.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